HYUNDAI Truck & BUS

[PAVISE] Global Launching Proje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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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 Generation Truck, HYUNDAI PAVISE

현대자동차 상용사업본부(HYUNDAI Truck & Bus)는 중남미 지역 시장에 준대형 트럭 '‘PAVISE[파비스]”를 온라인 런칭 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COVID-19로 인해 온라인 영상 런칭으로 기획되었기에, 소비자 및 대리점에서 영상을 통해 실제 차량의 웅장함, 매력 포인트를 정확히 전달받을 수 있도록 제작하는 것에 중점을 두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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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비스는 역동적이면서도 볼드 한 디자인으로 전면부의 다이나믹 한 크롬 그릴라인이 돋보이는 준대형 트럭이다.
또한 파비스는 중남미 지역의 자연환경과 여러 비지니스의 용도에 쓰일 수 있도록 차량을 다양한 특장 차량으로 활용 가능하게 제작되었다.

온포인트는 파비스의 특장점을 효과적으로 보여주기 위해 워크 어라운드에서 차량의 기능적 특징을, 인트로 영상에서 디자인과 웅장함을 충분히 드러낼 수 있도록 연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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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이번 영상에서는 초반 주목도를 높이는 임팩트있는 차량 공개를 위해 대형 프로젝터를 사용한 특수효과를 진행했다.
정해진 공간 제약 속에서 배경의 변화, 주행, 전면부 그릴 디자인 강조를 위해 여러 차례의 사전 답사와 프로젝터 테스트 등을 거쳐 나타날 수 있는 변수를 최대한 통제하며 촬영을 진행했다.

또한 국내에서 촬영하고 중남미지역에서 온에어하는 이질감을 줄이기 위해 지역색이 드러나지 않으면서 인더스트리얼 한 느낌을 전달하는 촬영 로케이션을 섭외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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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어지는 워크어라운드 영상에서는 중남미 시장 타겟에 맞춰 해당지역의 스페인어를 유창하게 구사하는 진행자를 섭외함과 동시에, 화면의 단조로움을 해소하기위해 다양한 카메라 앵글을 활용하고, 리듬감 있는 영상 흐름을 갖도록 기획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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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eased Dec 2020
Client: HYUNDAI Truck & BUS + Innocean Worldwide
Director: ICU-film (Jiryong Kim)
Production: Pyke media (Donghyun Y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