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SIS G80
Design Communication Project
GENESIS OF GENESIS, THE ALL-NEW G80 Launching
2020년 3월30일,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네시스는 준대형 세단 'THE ALL-NEW G80'의 온라인 월드 프리미어를 개최했다.
‘THE ALL-NEW G80’은 제네시스 브랜드의 중심축이 되는 세단으로, 올 1월 출시한 SUV ‘GV80’과 마찬가지로 새로운 디자인 시그니처인 ‘Quad Lamp’와 ‘2 Lines’가 온전히 적용되었다.
뿐만 아니라 강력한 동력성능과 효율을 가진 새로운 파워트레인, 첨단 안전 및 주행보조 장비를 만재해
경쟁차종 대비 뛰어난 상품성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사전계약 첫날 2만2천대에 달하는 사전계약을 달성했다.
온포인트는 제네시스 글로벌 디자인 센터와 함께 ‘THE ALL-NEW G80'및 제네시스 브랜드의 디자인 철학에 대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기획과 실행을 담당했다.
특히 이번 온라인 월드 프리미어는 오프라인 행사 없이 온라인 콘텐츠로만 소비자들에게 디자인 철학을 전달해야만 했다.
이를 위해 온포인트는 디자인센터장 이상엽 전무의 인터뷰를 포함, 기존보다 밀도있고 디테일한 영상 기획/제작을 실행했다.
G80, The Genesis of Genesis
Released Mar 2020
Client: GENESIS Global Design
Director: ICU-film (Jiryong Kim)
Production: Pyke media (Donghyun Yoo)